결국 오 시장은 신규 부지를 찾는 대신 기존 소각장의 용량을 늘려 지하 화하는 방향을 택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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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주주현황
- 찌라시 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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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차트
2. 기업정보
매출액 감소, 수익성 악화
동사는 철도 및 도로 지하 횡단구조물 비개착 시공, 대구경 교량 기초시공, 실드 터널, 터널 및 일반토목 시공과 산업플랜트 제작 등을 영위하는 토목 시공 전문업체임. BG장비를 도입하여 서해대교, 광안대교, 인천대교 등의 고난도 교량 기초를 시공했고 이후 실드 장비를 지속적으로 도입해 한강하저터널 및 세계 최초 S-Curve구간인 서초 전력구를 성공적으로 시공함. 중공업 부문에서는 자동차 공장의 도장라인과 포스코 등의 산업플랜트 등을 제작함.
2022년 3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9.7% 감소, 영업이익은 267% 증가, 당기순이익은 323.1% 증가. 매출액이 감소했음에도 매출원가가 더욱 큰 폭으로 감소하며 수익성이 오히려 개선, 영업이익이 증가하였음. 기타 수익 및 금융수익이 증가하고, 회계상 법인 사게 발생하지 않아 세전 계속사업이익과 당기순이익 증가폭이 영업이익 증가폭보다 더욱 크게 나타남.
3. 주주현황
4. 찌라시 내용
https://n.news.naver.com/mnews/article/421/0006309703?sid=102
"서울에 남은 땅이 없다"…기존 소각장 지하화 묘수 찾은 오세훈
"하루 1000톤 규모의 쓰레기를 처리할 소각장 부지를 찾는 게 쉬운 일이 아니다. 서울에 남은 땅이 없다." 오세훈 서울시장이 소각장 부지를 새로 찾는 대신 기존 시설의 용량을 늘리고 지하화하
n.news.naver.com
5. 마무리
지하 화한 신규 소각장은 2027년부터 가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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